빅 헬스클럽[BIG FITNESS CLUB]

[정왕동헬스장] 운동효과를 높여주는 음식들 주목주목 ! 본문

빅헬스와 건강정보

[정왕동헬스장] 운동효과를 높여주는 음식들 주목주목 !

트레이너 이신일 2019. 10. 23. 09:10
728x90

안녕하세요 정왕동 헬스장 빅 헬스클럽 입니다 : )


건강관리를 위해서
혹은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
꾸준히 운동하고 계신 분들!

오늘은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
운동효과를 높여주는 음식
 소개해볼게요~

오늘 소개하는 음식들은
몸을 움직이기 전에 먹어야
효험이 있는 아이들이라는 점
참고하시기 바랍니다^^

커피

카페인운동 전에 섭취하면
혈액순환을 촉진시켜
능력을 향상시켜주고
근 손실을 막아주어 부상 예방
도와준다고 합니다 ㅎㅎ

하지만 설탕이나 시럽 등이
첨가되지 않은 아메리카노 등 만
다이어트를 헤치지 않으면서
운동효과도 잡을 수 있어요~

베리류

맛있는 과일로 많은 사랑을 받는
베리류플라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
이 친구가 신진대사를 증진시켜주고
자방 희석을 도와준다고 합니다^^

게다가 운동 전에 섭취하면
지방을 30% 더 태우는 효과가 있어요~
비슷한 원리로 운동효과를 높여주는 과일로는
귤, 오렌지 등 감귤류가 있답니다 ㅎㅎ

현미

현미는 운동 최소 1시간 전에 섭취하면
쥐가 나는 일을 막아준다고 하네요!
그래서 장시간 운동을 계획하고 있을 때
섭취하면 근육을 더 효율적으로
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

또 현미는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줘서
운동 전 에너지 공급에도 좋고
다이어트에도 좋은 아이
이미 그 명성이 자자하죠~^^

오트밀

오트밀, 우리나라 말로는 귀리라고 하죠
칼로리가 높고 식이섬유가 많아서
운동 전에 먹으면 식이섬유가
혈당을 조절해줘서
근육에 많은 에너지를 안정적으로
공급해준다고 하네요 ㅎㅎ

그리고 식이섬유가 많다 보니
다이어터 들의 한 끼 식사로도
손색이 없다고 합니다~

하지만 소화가 잘 안돼서
그냥 먹기에는 조금 힘든데요
이럴 때는 귀리죽을 만들어 먹으면
간단히 해결된다고 하네요^^

지금까지 운동효과를 높여주는
다양한 식품들을 만나보셨는데요 ㅎㅎ
오늘 운동하러 가기 전에
하나씩 챙겨 먹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?

우리한테 낯선 음식이 거의 없고
평소에 먹어도 좋은 아이들이라서
종종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^^

그럼 모두들 올해는 운동효과 올리고
건강도 챙기고 꿈에 그리던 몸매도
잡으시기를 바랄게요~


※ 이용안내  ※ 

빅헬스클럽
bighealth.modoo.at

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중심상가로 197

전화번호 031-433-4935 핸드폰 031-433-4935
E-mail tlsdlfdl77@naver.com
빅헬스클럽 @
    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