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 헬스클럽[BIG FITNESS CLUB]

[정왕동 헬스장]바벨로 하는 하체운동 루틴! 본문

하체 운동

[정왕동 헬스장]바벨로 하는 하체운동 루틴!

트레이너 이신일 2020. 3. 10. 08:17
728x90




Youtube 정책 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영상 노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안녕하세요!

정왕동 헬스장 빅 헬스클럽 입니다. 


오늘은바벨로 해보는

하체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!




LEG SQUAT

바벨을 어깨에 얹고

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리고

천천히 앉았다 일어나는 스쿼트를 해주세요.

REPS : 12, SET : 5




LEG LUNGE

어깨에 바벨을 얹은 상태에서

두다리를 앞뒤로 벌리고

앉았다 일어나는 런지를 합니다.

REPS : 10, SET : 5




바벨을 어깨에 얹고

두발의 뒷꿈치를 들었다가 내려옵니다.

REPS : 15, SET : 5




LEG SPLIT JUMP

두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

두손은 가슴앞으로 가볍게 주먹을 쥔 채

앞뒤로 다리를 벌리고

한발은 무릎을 높이 가슴쪽에 올렸다 내리며

런지를 해줍니다.

REPS: 15, SET : 5




 4가지 하체운동 꾸준히 하시면 

상체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는 거!


Comments